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염정아 남편 나이

by in(i) 2019. 1. 19.
반응형

염정아 남편 나이 


드라마 ‘SKY 캐슬’ 염정아(한서진 역)의 극 중 남편인 정준호(강준상 역)와 실제 남편 허일이 같은 직업에 외모 또한 너무나도 흡사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서 염정아가 분하고 있는 한서진은 전직 교사 출신 전업 주부로, 정준호가 분하고 있는 강준상은 정형외과 출신으로 등장합니다. 



놀라운 것은 염정아의 실제 남편 허일도 정형외과 의사라는 사실입니다. 



특히 극 중 정준호의 모습은 날렵한 얼굴형, 수염을 기르고 안경을 착용한 모습, 앞머리를 올린 헤어스타일까지 허일과 너무나도 닮아 있습니다. 



이에 많은 시청자들은 염정아의 연기가 현실 연기가 아니냐는 말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스카이캐슬 염정아 나이 


'스카이 캐슬'에서 염정아는 1972년생으로 48세입니다. 주연 라인 여배우들 가운데 가장 높습니다.



이어 김서형(김주영 역)이 1973년생으로 47세입니다. 이 다음 오나라(진진희 역)가 1974년생 46세, 이태란(이수임 역)이 1975년생 45세, 윤세아(노승혜 역)가 1978년생 42세입니다.



염정아, 정준호, 이태란, 최원영, 김서형 등이 출연해 탄탄한 연기력을 뽐내고 있는 ‘SKY캐슬’은 시청률 대박을 터트리고 있습니다.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SKY캐슬)’이 시청률 20%에 육박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19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스카이캐슬(SKY캐슬) 17회는 전국 기준 시청률 19.9%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습니다. 



특히 역대 종합편성채널 드라마 최고 시청률인 20.5%(tvN ‘도깨비’)을 눈앞에 두고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