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바이럴광고 마케팅이란?

by in(i) 2019. 1. 27.
반응형

바이럴광고 마케팅이란? 


방송인 박성광과 임송 매니저가 바이럴 광고를 언급하면서 바이럴광고가 무엇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박성광과 임송은 동반 광고 촬영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바이럴광고란?(바이럴 마케팅이란)



바이럴 광고란 상품이나 광고를 본 네티즌들이 퍼담기 등을 통해 서로 전달하면서 자연스럽게 인터넷상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도록 하는 마케팅 방식을 말합니다. 



인스타그램이나 네이버블로그, 티스토리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페 등을 이용해서 광고하는 방식이기도 합니다. 



박성광 임송 바이럴광고



촬영 도중에 박성광은 "최근에도 광고가 들어왔다. 바이럴이지만 콜라 광고"라고 밝혀 대세임을 입증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임송 매니저는 박성광과 함께 광고를 촬영한 소감에 대해 "오빠 덕분에 좋은 경험하게 됐다. 가족들이 너무 좋아하고 계신다. 감사하다"라고 밝혔답니다.



스튜디오에 있던 박성광은 '방금 본 CF가 박성광-임송 효과가 있었느냐'라는 질문에 "듣진 못했는데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전현무는 "저는 원래 가전제품을 인터넷에서 사는데 일부러 매장에서 2개를 샀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박성광은 "최근에도 (광고가) 들어와서 잘 찍었다. 콜라 광고다. 저희는 바이럴 광고(였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박성광, 임송 매니저님 전참시에 출연하면서 잘되고 있는 모습을 보니 보기가 좋네요. 



앞으로도 별탈 없이 행복한 일들 가득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