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장예인 아나운서 친언니 장예원(자매)

by in(i) 2019. 1. 2.
반응형

장예인 아나운서 친언니 장예원(자매) 


장예인 MBC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와 장예원 SBS 아나운서 자매의 똑 닮은 미모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장예인 아나운서는 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제작발표회에서 진행을 맡았습니다. 



이날 우아한 레드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장예인 아나운서는 언니 장예원 아나운서를 똑 닮은 단아한 미모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장예인 언니 장예원은 누구? 



스포츠아나운서로 활동 중인 장예인 아나운서의 언니인 장예원은 2013년 SBS 최연소 아나운서로 입사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장예인 아나운서는 지난 2016년 MBC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로 입사, ‘스포츠 여신’으로 불리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장예원 장예인 자매는 일상 속에서도 돈독한 우애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장예인 장예원 자매는 함께 일본 오사카 여행을 떠나기도 하고, 다정한 셀카를 찍는 등 절친한 친구 같은 모습을 뽐냈습니다.


특히 장예원 아나운서가 2018 평창 올림픽 홍보대사로 위촉돼, SBS 평창 동계올림픽 방송단에 합류했을 당시 장예인 아나운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창 잘다녀오슈”라는 응원 글을 남겨 누리꾼들을 훈훈하게 했습니다.



귀여운 강아지상 외모, 뽀얀 피부와 환한 눈웃음이 꼭 닮은 장예원·장예인 자매의 모습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장예인 장예원 자매의 모습을 보고 사람들은 쌍둥이 같아요, 두 분 너무 예뻐요, 아름다운 장자매, 자매가 쌍으로 예쁘다니, 부모님이 참 좋으시겠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